제품소개

이온 크로마토그래피 Sykam S150 Series Ion Chromatography Syste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ykam 이온크로마토그래피의 장점

모듈형식을 통한 확장성

Sykam S 150 시리즈는 각 파츠별로 모듈화된 장비이며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장비의 구성과 활용처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폭넓은 장비 확장성까지 제공하며 Clarity에서 지원하는 모든 모듈러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범용성이 큰 컬럼 오븐과 펌프를 제공하여 시중의 대부분 컬럼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음이온 양이온 동시분석에서 대용량 주입을 위한 추가 오토샘플러, 전이금속 분석을 위한 유도체화 코일, 특정 이온 검출을 위한 Uv/Vis, PDA 디텍터 등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활용을 위한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

저희 아주과학은 Sykam 사와의 직접 계약을 통해 불필요한 중간 과정 없이 타사에 비해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분석 장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연구실 및 회사 그리고 대학교 연구실같이 한정적인 예산 하에 운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장비 가격 뿐만 아니라 유지비 및 소모품 비용을 최대한 절감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지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빠른 대처와 사후 서비스

서프레서를 제외한 장비에 대한 3년 보증(서프레서의 경우 1년)을 기본으로 하며
이후에도 여러분이 만족하실 수 있는 합리적인 사후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문제 발생 보고 후 기본적으로 2일 이내 방문 후 기계 상태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발생한 문제로 인해 여러분이 어려움을 겪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상시 대기중인 전문가와 빠른 피드백

저희 (주)아주과학과 Sykam GmbH는 고객분들이 요청하는 다양한 이온크로마토그래피 어플리케이션을 Sykam 이온크로마토그래피에 적용하려 노력합니다.
또한 단순히 판매 및 수리에 그치는 것이 아닌 상시 가동중인 이온크로마토그래피를 통해 여러분에게 장비적 면과 분석적인 면 두가지 관점에서 접근합니다.
하루 이내로 답변 받을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연락을 주고받는 해외 본사와의 빠른 피드백을 통해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친절하고 개방적인 사용자 교육

저희 아주과학은 사용자에게 단순히 문서만 제공하고 무책임하고 안일하게 대응하지 않습니다. 항상 기계 사용 및 분석에 대한 궁금증을 친절하게 대답해드리며 자체적으로 원하실 때 기계 사용 및 분석 방법에 대해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방문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주과학은 현재 KFDA(식약처), 국가연구기관, 대학교, 국가공인검정기관 등 여러 국가 기관에 많은 장비를 납품해 왔습니다.
결코 저희 아주과학을 선택하여 후회하시는 일 없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