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아미노산 분석기 Sykam Amino Acid Analyzer

SYKAM사의 아미노산 분석기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AA 기본 구성도

Sykam 아미노산 분석기의 장점

Application 다양성

아미노산 분석에는 여러가지 분석 방법이 있습니다.
생리 물질 분석(Physiological Program) 및 가수분해물 분석(Hydrolysis Program) 등 피분석물의 종류에 따라서 적용해야 하는 여러가지 분석 방법(Application) 존재합니다.
Sykam 사의 아미노산 분석기는 이러한 점을 고려해 사용자가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낮은 난이도의 적절한 내부 관 청소와 Method 변경만으로 Application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생체 아민(Biogenic Amine)분석법 역시 개발돼 여러분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드립니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

저희 아주과학은 Sykam 사와의 직접 계약을 통해 불필요한 중간 과정 없이 타사에 비해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아미노산 분석기 및 정밀 분석 장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기 가동에 사용되는 소모품(시약, 분리 컬럼) 역시 직접 제조하여 납품하기에 해외 본사에서 물량을 받아 납품하는 타 업체 대비 낮은 가격과 신속한 공급이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컬럼 선택지

기기를 사용하는데 있어 이온 교환 분리 컬럼은 매우 중요한 부품이자 소모품 입니다.
특히 이온 교환 수지(Ion-exchnage resin)는 높은 압력에 매우 취약합니다.
하지만 타사의 경우 3~4 um 사이즈의 작은 레진 사이즈를 채택하여 컬럼에 높은 압력이 걸려 컬럼의 수명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SYKAM의 경우 7 um 사이즈의 가교 고분자를 사용해 상대적으로 낮은 압력과 높은 분리도의 컬럼을 생산합니다.

이온 교환 컬럼의 경우 컬럼을 분해해 다시 리필하는 컬럼 재생이 가능합니다.
타사의 경우 이러한 컬럼 재생을 해외 본사로 컬럼을 보내지만 저희 (주)아주과학에서는 컬럼 재생 서비스를 자체적으로 제공
보다 합리적이고 빠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고객분들이 장기적으로 아미노산 분석기를 사용할때 유지비 부분에서 큰 차이를 내는 핵심 사항 입니다.

사후 서비스

아미노산 분석기는 아미노산이라는 물질의 구조적인 한계를 극복해야 하기에 LC에 비해 복잡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구조 때문에 어떤 브랜드의 아미노산 분석기든, 아무리 숙련된 사용자라고 한들 구조적으로 HPLC 대비 잔고장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해, 저희 아주과학은 20년 넘게 해당 장비를 직접 다뤄온 전문적인 엔지니어가 항시 대기중입니다.
이는 최대한 빠르고 즉각적인 대응을 모토로하는 (주)아주과학의 핵심입니다.
이러한 빠르고 즉각적인 대응은 사용자의 장비 사용에 있어 큰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친절하고 개방적인 사용자 교육

저희 아주과학은 사용자에게 단순히 문서만 제공하고 무책임하고 안일하게 대응하지 않습니다.
항상 기계 사용 및 분석에 대한 궁금증을 친절하게 대답해드리며 자체적으로 원하실 때 기계 사용 및 분석 방법에 대해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방문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주기적인 워크샵과 세미나를 단계별로 나눠 시행해 여러분에게 폭넓은 지식과 노하우를 제공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주과학은 현재 KFDA(식약처), 국가연구기관, 대학교, 국가공인검정기관 등 여러 국가 기관에 많은 장비를 납품해 왔습니다.
결코 저희 아주과학을 선택하여 후회하시는 일 없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아주과학 드림.